임영웅의 힘…악뮤·제니 제치고 '음악중심'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악뮤의 '러브 리(Love Lee)',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제니의 '유 & 미 (You & M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두 오어 다이'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7시 기준)를 비롯해 멜론 톱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하며 임영웅의 힘을 증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정 담은 곡 '두 오어 다이'
가수 임영웅이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악뮤의 '러브 리(Love Lee)',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 제니의 '유 & 미 (You & M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의 영광은 임영웅이 거머쥐게 됐다. 임영웅은 이날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았다. MC들은 임영웅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트로피는 꼭 전달해 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임영웅이 지난달 발표한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모아 왔다. '두 오어 다이'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7시 기준)를 비롯해 멜론 톱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하며 임영웅의 힘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마약 혐의 내사 인정...출연 작품 '초비상' [종합]
- 황정음, 이혼 위기 최초 언급..."보도 전날 가족에게 알려"
- 재방문 약속 지킨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와 극비리 결혼..."열애설 후 연인 발전"
- 진서연 "친자매 12kg 감량...특급 관리 노하우 있어" ('편스토랑')
- 유재석, JS엔터 위기에 휘청?..."목표는 생존" ('놀뭐')
- '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과 최종 커플 됐다…11기 영철 "꽃길 걷길"
- "사랑해요, 한국!"...'5년 만 내한' 찰리 푸스, 추위도 녹였다 [종합]
- '돌싱글즈4' 하림, 리키와 갈등 "내 콤플렉스 언급하지 마"
- '반쪽짜리 거짓말' 김시우, 민지아·오동민에 싸늘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