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예능의 딸’ 안유진 위해 춤까지..다소곳+수줍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PD가 아이브 챌린지에 함께했다.
21일 아이브 공식 채널에는 "쌤~쉬는 시간에 저희랑 같이 #Baddie Challenge 찍어요 (with. 나영석 PD님)"이라며 아이브 안유진과 가을이 나영석 PD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안유진, 가을 역시 수줍은 미소와 함께 안무를 곧잘 따라하는 나영석 PD를 바라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나영석PD가 아이브 챌린지에 함께했다.
21일 아이브 공식 채널에는 “쌤~쉬는 시간에 저희랑 같이 #Baddie Challenge 찍어요 (with. 나영석 PD님)”이라며 아이브 안유진과 가을이 나영석 PD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나영석 PD는 안유진, 가을 사이에 자리를 잡고 신곡 ‘Baddie’에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유진, 가을 역시 수줍은 미소와 함께 안무를 곧잘 따라하는 나영석 PD를 바라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은 “다소곳한 우리 영석이형”, “그래도 해줄 건 해주는 영석이형이 최고다”, “PD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쁘띠 영석”, “앙칼지게 박자 잘 치시는 피디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3일 세 번째 싱글 앨범 ‘아이브 마인’을 발매했다. ‘아이브 마인’은 트리플 타이틀 곡으로 ‘Baddie(베디)’, ‘Off The Record(오프 더 레코드)’, ‘Either Way(이덜 웨이)를 선정했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아이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