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이선균…수갑 차네” 예언한 무속인 2년 전 사망 [소셜in]

김혜영 2023. 10. 21. 2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의 내사 선상에 오른 가운데 과거 한 사주풀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의 댓글을 통해 "3년 전에 이렇게 맞히다니 정말 용하시다", "생활고에 건강 악화로 돌아가셨다니 마음 아프다", "수갑+마약+10월 대박. 용한 분이 단명하셨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의혹으로 경찰의 내사 선상에 오른 가운데 과거 한 사주풀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3년 전,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에는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 이선균 사주풀이! [금화당 이선균 사주풀이 신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당시 무속인은 이선균의 사주를 보다가 “이분 왜 수갑 찬 게 보이니? 구설수 있을 거 같은데?”라고 말했다. 이어 “수갑 차고 가는 거랑 주사 맞는 게 보인다”라며 마약을 언급했다.

또한, 무속인은 “이 미련한 놈아. 네가 그만큼 닦아놓은 걸 하루아침에 까먹지 마라. 네가 머리 굴린다고 해서 될 게 아니다. 특히 10월을 조심해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제작진은 지난 20일 “3년 전 촬영한 해당 영상의 이슈로 선생님을 찾아뵙고 현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했다. 수소문한 결과, 선생님께서는 2년 전쯤 건강이 안 좋아져 돌아가셨다는 정보를 얻었다”라며 조작 논란을 불식시켰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의 댓글을 통해 “3년 전에 이렇게 맞히다니 정말 용하시다”, “생활고에 건강 악화로 돌아가셨다니 마음 아프다”, “수갑+마약+10월 대박. 용한 분이 단명하셨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iMBC 김혜영 | 유튜브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