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솔로 통했다…'하울'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CHUU)가 솔로 데뷔 앨범으로 글로벌 저력을 입증했다.
21일 소속사 ATRP는 "지난 18일 발매된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언더워터(Underwater)' '마이 팔라스(My Palace)' '에일리언즈(Aliens)'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CHUU)가 솔로 데뷔 앨범으로 글로벌 저력을 입증했다.
21일 소속사 ATRP는 "지난 18일 발매된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이틀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츄는 이 앨범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총 27개 국가에서 '톱10'에 차트인했다.
츄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하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언더워터(Underwater)' '마이 팔라스(My Palace)' '에일리언즈(Aliens)' '히치하이커(Hitchhiker)'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츄는 내달 4~5일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츄 첫 번째 타이니 콘서트 마이 플레이스(CHUU 1ST TINY-CON My Palace)'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