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달눈의 해맑은 미소로 랜선이모들 마음을 훔쳤던 배우 엄태웅의 딸 지온이 훌쩍 자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지온의 모습이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젖살이 통통했던 지온은 살이 쏙 빠져 갸름해진 얼굴에 웨이브 펌을 해 성숙한 분위기를 풍긴다.
아빠 엄태웅을 쏙 빼닮았던 어린 시절에 비해 자라면서 얼굴형은 엄마, 콧망울과 입매는 고모 엄정화를 닮은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반달눈의 해맑은 미소로 랜선이모들 마음을 훔쳤던 배우 엄태웅의 딸 지온이 훌쩍 자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엄정화는 21일 자신의 채널에 영화 ‘화사한 그녀’ 무대인사에 함께 한 올케 윤혜진과 조카 지온의 사진을 올렸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지온의 모습이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젖살이 통통했던 지온은 살이 쏙 빠져 갸름해진 얼굴에 웨이브 펌을 해 성숙한 분위기를 풍긴다. 게다가 11살 나이에 비해 키도 훌쩍 자라 두 어른과 맞먹는 모습이다.
아빠 엄태웅을 쏙 빼닮았던 어린 시절에 비해 자라면서 얼굴형은 엄마, 콧망울과 입매는 고모 엄정화를 닮은 모습이다.
한편 엄태웅은 약 7년여만에 ‘아이 킬 유’로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태권도 유망주였던 흙수저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배우 이기광, 강지영 등이 출연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초통령’ 아이브 안유진, 성숙미 물씬... 다크한 매력 뿜뿜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일단 지켜본다”…‘마약 스캔들’ 이선균 차기작, 골머리 앓는 중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김태현♥’ 미자, 주식으로 2600만원 날렸다..“라면도 사치”(‘미자네주막’)
- 정유미 “어릴 때 농약병 빨고 죽을 뻔” 이서진 “나영석 닮은꼴”에 발끈 (이서진의 뉴욕뉴욕2
-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분쟁 배후=안성일·워너브라더스?…녹취록 공개[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이상형이었네. 유머러스한 태권도 검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