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카리스마로 압도…'음중' 접수한 '쿠데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쇼! 음악중심'을 접수했다.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21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의 타이틀곡 '쿠데타' 무대를 선보였다.
잠시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킹덤의 무대 매너에 팬들 역시 환호하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21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의 타이틀곡 ‘쿠데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킹덤은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매치된 의상을 입고 등장, 남다른 기품과 아우라를 뽐냈다. 야성적인 전주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대형을 완성, 완벽한 칼군무를 이어갔다.
킹덤은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잠시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킹덤의 무대 매너에 팬들 역시 환호하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무엇보다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쿠데타’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쿠데타’는 강대하게 힘을 키워 세상을 지배하려는 어둠의 제왕이 태양의 심장마저 가져가 버렸고, 그 어둠의 세력에 맞서 7명의 왕이 쿠데타를 일으켜 세상에 빛을 찾아온다는 이야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시에 2명이나…아내 친구와 외도한 헬스 트레이너 남편
- '오줌맥주' 논란에 칭따오 "韓 수입물량 무관…해당 공장 폐쇄"
- 이·팔전쟁 2주째, 커지는 민간인 피해…팔레스타인서만 4100여명 사망
- 이선균 마약 의혹 내사… 황하나·한서희도 수사 선상에
- “경찰이 낮잠 잔다” 주민에 딱 걸려…표창 날아갔다
- '유대인 공격하라' 혐오정서 타고 ISIS까지 목소리
- ‘포르쉐 오너’ 주원, 그가 타이칸을 타는 이유는[누구차]
- "왜 판사 마음대로 용서하나"...'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호소
- 이선균 '마약 의혹' 내사 일파만파… 광고계 손절 움직임
- 권은비의 변신은 무죄… 이번엔 '시티팝 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