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컴백 무대! 킹덤, 신곡 '쿠데타'로 '음중'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쇼! 음악중심'을 점령했다.
이날 킹덤은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매치된 의상을 입고 등장, 남다른 기품과 아우라를 뽐냈다.
킹덤은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잠시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킹덤의 무대 매너에 팬들 역시 환호하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킹덤(KINGDOM)이 '쇼! 음악중심'을 점령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21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킹덤은 화이트와 골드 컬러가 매치된 의상을 입고 등장, 남다른 기품과 아우라를 뽐냈다. 야성적인 전주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대형을 완성, 완벽한 칼군무를 이어갔다.
킹덤은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잠시도 시선을 뗄 수 없는 킹덤의 무대 매너에 팬들 역시 환호하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무엇보다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쿠데타'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쿠데타'는 강대하게 힘을 키워 세상을 지배하려는 어둠의 제왕이 태양의 심장마저 가져가 버렸고, 그 어둠의 세력에 맞서 7명의 왕이 쿠데타를 일으켜 세상에 빛을 찾아온다는 이야기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美 편집장 파티 참석?!
- '틴탑 출신' 최종현, 새로운 팬 미팅 개최한다…'무한 매력' 예고
- 틴탑 콘서트, 韓 넘어 글로벌 인기…총 31개국 시청→대만 공연 기대↑
- [오늘의 운세] 2023년 10월 21일 띠별 운세
- [포토] 김나영, '보통이 아닌 애교 눈빛'
- 삼성전자, 美서 초당 1.2TB 데이터 처리 '5세대 HBM' 공개
- 다음 달부터 대면편취 보이스피싱도 전화로 지급정지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이집트 여왕이 마신 5000년 전 와인?
- 실시간으로 무늬가 바뀐다?…어도비의 '패스트'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