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악뮤vs임영웅vs블랙핑크 제니, 박빙 1위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AKMU), 임영웅, 블랙핑크 제니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악뮤의 'Love Lee', 임영웅의 'Do or Die', 제니의 'You & Me'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임영웅의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악뮤(AKMU), 임영웅, 블랙핑크 제니가 1위 후보로 만났다.
10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10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악뮤의 ‘Love Lee’, 임영웅의 ‘Do or Die’, 제니의 ‘You & Me’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악뮤의 ‘Love Le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에 감각적인 보컬이 더해진 노래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 소재에 더해진 재치 넘치는 노랫말이 돋보인다.
임영웅의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임영웅은 EDM 장르에 도전하며 180도 변신했다.
제니의 스페셜 싱글 ‘You & Me’는 블랙핑크 월드투어에서 제니의 솔로 무대를 장식했던 곡으로, 몽환적인 신스에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땅, 집, 차 사주느라 2억” 이혼한 父母 뒷바라지, 부담 호소男 등장(물어보살)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