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큐브아이, 공공솔루션마켓 전시회에 '넷스팍' '쉘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보보호 전문업체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는 지난 2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자사 정보보호 솔루션 '넷스팍(Net-SAPC)'과 '쉘캅(ShellCop)'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오영철 에스큐브아이 대표는 "에스큐브아이는 업력19년차의 정보보호 전문 업체로 보다 더 안전한 보안세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고도화 지능화 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고, 선제적인 능동보안 체계를 지원해 정보화 시장의 보안 업무 체계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보보호 전문업체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는 지난 2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자사 정보보호 솔루션 '넷스팍(Net-SAPC)'과 '쉘캅(ShellCop)'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22일 밝혔다.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 기업을 잇는 대규모 공공 정보화 시장 전문 콘퍼런스다. 행사에서 에스큐브아이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넷스팍(Net-SPAC)'과 웹 통합 보안 솔루션인 '쉘캅(ShellCop)' 등의 대표 제품을 전시하고 시연했다.
'넷스팍'은 방화벽에 정책 적용을 위해 전반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자동 관리해 방화벽의 통합관리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웹·서버 통합 보안 솔루션 '쉘캅;은 웹쉘 및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대응과 웹 서버와 관련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넷스팍과 쉘캅은 공공, 금융, 민간기업 등 보안이 필요한 곳에 납품되고 있으며 보다 강한 보안이 필요해지는 만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세에 있다.
오영철 에스큐브아이 대표는 “에스큐브아이는 업력19년차의 정보보호 전문 업체로 보다 더 안전한 보안세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고도화 지능화 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고, 선제적인 능동보안 체계를 지원해 정보화 시장의 보안 업무 체계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에스큐브아이는 2004년에 설립되어 시스템, 정보보호, 서비스를 종합해고객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제공하는 정보보호 전문업체이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정상회담, 21조 추가 유치..사우디, 韓에 총 60조 투자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이재용 회장 취임 1년] 인재·기술 기반 '뉴 삼성' 구상...'JY 리더십' 성공사례 도출은 과제
- [사설]서울시 CCTV 지능화 계획 지체하지 말자
- 일자리 '큰 시장' 열린다. 대구·경북채용박람회 26일 개최
- 현대트랜시스, 대구 공장 EV 감속기 조립라인 업무장애 …루커스 유무선 솔루션 해결, 스마트 팩
- 이재명, 오늘 복귀… 첫 메시지로 '경제 위기' 언급할까
- TSMC, 3분기 순이익 8.8조원…“반도체 경기 바닥 접근”
- 한국도로공사, '도로통합 플랫폼' 구축…고속도로 디지털화
- [사설]6G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