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 격정적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무대를 장악한다.
10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된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미션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표정에선 긴장감이 감돈다.
자비 없는 배틀인 만큼 멤버들은 각자 춤으로 이길 것 같은 '노 리스펙' 상대를 지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나인우가 무대를 장악한다.
10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된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미션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의 표정에선 긴장감이 감돈다. 이때 이들의 대결을 이끌어 줄 특별 MC마저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로 등장하고, 이를 본 여섯 남자는 그가 맘에 든 듯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는다.
자비 없는 배틀인 만큼 멤버들은 각자 춤으로 이길 것 같은 ‘노 리스펙’ 상대를 지목한다. 지목당한 이들은 코웃음을 치고, 미션이 시작되기도 전 서로를 향한 팽팽한 견제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나인우는 “한 수 보여줄게요”라며 숨겨온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다. 그는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다가도 변화된 음악에 맞춰 여유롭게 연체 웨이브를 완벽히 소화한다.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인 나인우의 몸짓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
여섯 남자의 ‘스트릿 취침 파이터’가 점차 격정으로 치닫게 되고, 춤이라면 당연히 빼놓을 수 없는 김종민은 자신의 댄스 주특기를 가감 없이 발휘한다. 한 치의 양보 없는 이들의 대결이 미션의 결말을 오리무중으로 만든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22일 오후 6시 15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땅, 집, 차 사주느라 2억” 이혼한 父母 뒷바라지, 부담 호소男 등장(물어보살)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