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태계일주3' 여행지 듣고 '덱쪽이' 모드→"형들과 함께라 좋아" ('베이스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 멤버 덱스가 시즌3 여행지가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란 사실을 듣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영상에는 기안과 함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날 시즌3 멤버인 빠니와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시즌2 멤버들끼리 다시 뭉치는 것에 대해 덱스는 "저는 형님들이랑 가는 거 너무 좋고 너무 잘 맞고 마다가스카르 감사히 갈게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3’ 멤버 덱스가 시즌3 여행지가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란 사실을 듣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20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선 ‘형 같이 가요! 근데 어디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기안과 함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날 시즌3 멤버인 빠니와 덱스의 모습이 담겼다. 덱스는 제작진과 만나 “기대도 되면서 여러 가지 복잡한 심정으로 왔다”라고 털어놓으며 여행지가 어디가 될지 궁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간다는 말에 덱스는 화들짝 놀라며 찐 리액션을 드러냈다. 음식이 안 맞으면 걱정이라는 덱스에게 제작진은 음식은 괜찮다고 달랬다. 이어 “거기에 호텔도 있어요?” “기후가 어때요?” “추울 수도 있나요?”라며 체크 난동을 부리는 덱쪽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마다가스카르의 경치를 검색한 덱스는 “이게 ‘어린왕자’에 나왔던 나무 아니냐. 신비롭긴 하다”라며 급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덱스는 “내가 태계일주 아니면 안 가볼 나라를 가본다”라고 말했고 제작진은 “친구 중에 마다가스카르 갔다 온 친구 있냐”라고 물었다. 덱스는 “단 한 명도 없다”라고 대답했고 제작진은 “그러니까 유일한 사람이 되는 거다”라고 설득했다. 이에 덱스는 “나는 특별한 사람이다? ‘특별라이팅’ 하는 것 같다”라고 웃었다.
이어 마다가스카르 역시 시즌2의 멤버인 기안84, 빠니보틀과 간다는 말에 “잘 됐다”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빠니보틀과의 깜짝 통화에서 덱스는 “우리 태계일주3 여행가야 하지 않나. 지금 어디 가는지 여행지를 들었다. 제 표정 어떠냐”라고 물었고 빠니보틀은 “너 안 좋은 표정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빠니보틀은 아프리카로 갈 것이라고 추측했고 마다가스카르로 간다는 말에 “멀리도 간다”라며 놀라는 반응을 드러냈다. 이어 마다가스카르는 아직 가보지 않았다며 마다가스카르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대 방출했고 덱스는 “역시 여행 유튜버는 다르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시즌2 멤버들끼리 다시 뭉치는 것에 대해 덱스는 “저는 형님들이랑 가는 거 너무 좋고 너무 잘 맞고 마다가스카르 감사히 갈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어 마다가스카르 현지에서 현지인들과 무아지경 춤을 추는 기안84와 그를 뒤따르며 역시 흥을 대분출하는 덱스, 넋 나간 빠니까지, 마다가스카르에서 뭉친 삼형제의 모습이 깜짝 공개되며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만들었다.
한편 MBC '태계일주3‘는 2023년 내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