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제시, '놀라운 토요일' 출격...넉살-한해 무차별 디스에 '폭소'

정승민 기자 2023. 10. 21. 1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데뷔에 나선 츄와, 신곡 발매를 예고한 제시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21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제시와 츄가 출격해 예능감을 뽐낸다.

'놀토'에 처음 방문한 제시는 "제가 1년 만에 방송 출연하는 거라 할 말이 엄청 많다"면서 "오늘 녹화가 늦게 끝날 수도 있다"고 선전포고해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한편, tvN 토요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요 예능 '놀라운 토요일'
21일 오후 7시 30분 방송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솔로 데뷔에 나선 츄와, 신곡 발매를 예고한 제시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21일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제시와 츄가 출격해 예능감을 뽐낸다.

'놀토'에 처음 방문한 제시는 "제가 1년 만에 방송 출연하는 거라 할 말이 엄청 많다"면서 "오늘 녹화가 늦게 끝날 수도 있다"고 선전포고해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이어 "넉살이 막 웃긴 편은 아닌데 놀토에서는 웃기다" "한해가 래퍼 시절에는 허세가 있었는데 예능을 하더니 착해졌다"며 무차별 공격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지난 첫 출연 당시 남다른 리액션을 선보였던 츄는 받아쓰기에서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하는가 하면, 완벽한 가창과 박자 요정 면모마저 드러내지만 의욕에 넘쳐 의도치 않게 대형 사고를 터뜨렸다고 전해졌다.

제시는 강렬한 향수 냄새로 옆자리 김동현과 넉살의 혼을 쏙 빼놓더니 MC 붐에게도 각종 항의와 잔소리를 쏟아내 포복절도를 안긴다. 또한 이날은 자리를 비운 키를 대신해 왕의 자리를 노리는 한해, 매서운 추리력의 신동엽과 태연 등이 재미를 더한다.

한편, tvN 토요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