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상철 시애틀 집 공개, 화려한 일상…부엌도 나올까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공개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6일(목) 방송을 앞두고 '시애틀 유교보이' 16기 상철의 일상을 담은 예고편을 선보였다.
16기 상철의 '매력 폭발' 시애틀 라이프는 26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시애틀 라이프’가 공개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6일(목) 방송을 앞두고 ‘시애틀 유교보이’ 16기 상철의 일상을 담은 예고편을 선보였다.
16기 상철은 앞서 역대급 화제성과 시청률을 폭발시키며 마무리된 ‘나는 SOLO’ 돌싱 특집에서도 가장 ‘핫’했던 남자 출연자. 유명 항공기 제조회사에서 공급망 분석가로 일하는 그는 미국 시애틀에 거주 중이다. ‘나는 SOLO’ 출연 당시, 그는 “부엌은 여자의 공간”이라는 발언으로 ‘유교보이’에 등극했는데, 이번 ‘나솔사계’에서 ‘시애틀 유교보이’의 솔직담백한 일상을 만날 수 있다.
제작진이 미국 공항에 도착하자, 16기 상철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강아지 티셔츠를 입고 강렬하게 등장했다고.
16기 상철은 자연과 함께하는 ‘시애틀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는 큰 통창을 열고 나온 뒤, 갯벌에서 뭔가를 열심히 캐는가 하면 전기톱으로 정원의 나무를 다듬고, 드넓은 호수에서 카약을 타고 여유를 만끽했다. 호수 저 너머를 바라보며 상념에 젖기도 했다.
16기 상철의 ‘매력 폭발’ 시애틀 라이프는 26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신성록, 후배들에 현실 조언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