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NCT 정우와 다정하게…슬기도 인정한 남매 케미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NCT 정우가 훈훈한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21일 새벽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정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유했다.
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13일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로 돌아온다.
정우는 NCT 유닛 그룹 NCT 127로서 지난 6일 정규 5집 'Fact Check'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NCT 정우가 훈훈한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21일 새벽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정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유했다. 나란히 서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닮은꼴’ 그림체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 슬기가 “남매 같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13일 정규 3집 ‘What A Chill Kill’(왓 어 칠 킬)로 돌아온다.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우는 NCT 유닛 그룹 NCT 127로서 지난 6일 정규 5집 ‘Fact Check’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이다. 오는 11월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신성록, 후배들에 현실 조언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