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산학협력단, '경북ICT체험페스타'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사이버대는 산학협력단이 오는 27~28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경북ICT체험페스타'에 참가해 경북테크노파크 ICT융합산업센터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박상희 대구사이버대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페스타를 통해 우리 대학이 축적한 노하우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겠다"며 "시민과 학생들에게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을 알리는 등 지역 미디어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는 산학협력단이 오는 27~28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3 경북ICT체험페스타'에 참가해 경북테크노파크 ICT융합산업센터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부 행사는 △슈퍼모닝 저자 여주엽 작가(207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 운영)의 'ICT 창업 캠프 특강: 올블랑TV와 슈퍼모닝의 기적' △나무아지야 크리에이터의 '미디어 시민교육-나도 크리에이터' 특강 △ICT크리에이터 창업 특강 '뷰라미와 함께하는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눈썹 그리기와 포인트 아이메이크업 체험' △지근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브롤스타즈 엘프리모 쇼다운 대회'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에이터 촬영용 여행 힙 색과 최고급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스마트폰 삼각대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상희 대구사이버대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페스타를 통해 우리 대학이 축적한 노하우를 지역사회와 공유하겠다"며 "시민과 학생들에게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을 알리는 등 지역 미디어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아이유 악플러는 중학교 동문...소속사 180명 무더기 고소
- 오은영 “대장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줄”…억울했던 ‘그때’ 고백한 이유
- ‘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 “급전 95만원 빌렸는데, 1100만원 갚아!”…서민 울린 일당, 명품시계·외제차 사들였다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