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톡] '기덱빠' 이번엔 아프리카로…'태계일주3' 기대하는 이유 셋

백승훈 2023. 10. 21.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의 세 번째 세계여행이 시작된다.

최근 기안84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촬영을 위해,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마다가스카르로 출국했다.

'무계획 현지 밀착'이라는 '태계일주' 시리즈의 공식 슬로건대로, 기안84의 친화력은 이번에도 여행지에서 빛을 낼 전망.

남미와 인도에 이어서 자연 초밀착의 여행을 보여줄 기안84의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 이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의 세 번째 세계여행이 시작된다. 목적지는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 섬. 열대우림, 사막, 고원을 거쳐 바다로 향하는 기안84의 또 다른 여행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기안84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촬영을 위해,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 마다가스카르로 출국했다.

◆기안84가 만날 사람들

'무계획 현지 밀착'이라는 '태계일주' 시리즈의 공식 슬로건대로, 기안84의 친화력은 이번에도 여행지에서 빛을 낼 전망. '태계일주' 시리즈의 매력은 기안84가 만난 사람들에게서도 볼 수 있다.

시즌1 볼리비아에서 만난 동갑내기 친구 포르피, 아마존 현지 가족들에 이어 시즌2에선 현지인 결혼식에 참석하고 코르족 마을 일곱 동자승을 만나 나이와 인종을 초월한 우정을 쌓는 등 기안84만의 특별한 친화력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앞서 기안84는 유튜브 공식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를 통해서도 시즌3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바다가 터전인 사람들, 바다 위 유목민들과의 만남으로 시작할 것이 예고된 '태계일주3'. 기안84는 "그 나라 사람들의 삶의 풍경을 보고 싶다"며 아프리카 헬스장 가기, MZ 여자사람친구 사귀기를 비롯해 현지의 삶에 스며들 수 있는 '기킷리스트'를 쏟아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어떤 현지인들과 새로운 만남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지 기대를 모은다.

◆'기덱빠' 이 조합 찬성…덱스·빠니보틀과 한 번 더

iMBC 연예뉴스 사진

'기덱빠'(기안84+덱스+빠니보틀) 조합의 컴백만으로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렀다. 기안84는 덱스와 시즌 2에 이어 연달아, 빠니보틀과는 세 개 시즌을 내리 함께하게 됐다.

'태계일주2'에서의 세 사람의 브로맨스는 회차가 진행될수록 더욱 깊어졌다. 인도에서 따로 또 같이 버킷리스트를 완성해가는 과정과 그 속에서 만들어지는 찐 우정이 안방에 훈훈함을 안긴 것.

힘든 여행길 서로를 보듬어주고 북돋아주는 모습뿐 아니라, 서로의 장점까지도 조화롭게 어우러진 시즌이었다. 남다른 체력과 파이팅으로 여행 텐션을 올린 막내 덱스, 인도 전문가로서 각종 난관을 돌파할 수 있게 북돋아준 빠니보틀.

기안84의 친화력, 덱스의 체력, 빠니보틀의 지력이 의기투합하며 서로의 부족한 점까지 다정하게 빈틈을 채워갔다. 무사히 여행을 마친 '인도 삼형제'의 호흡에 찬사가 쏟아진 이유다.

◆눈이 즐거워지는 풍경…열대우림, 고원 이어 바다로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시즌 '원시의 바다'로 향할 것이 예고된 시즌3의 여행지는 마다가스카르.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향할 마다가스카르는 다채로운 희귀 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원주민들을 만날 수 있는 원시의 모습이 남아 있는 낙원 같은 곳이다.

시즌1의 아마존 열대우림과 우유니 호수, 시즌2에서의 갠지스강과 히말라야에 이어 마다가스카르의 바다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푹 빠지게 만들까. 남미와 인도에 이어서 자연 초밀착의 여행을 보여줄 기안84의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가 치솟는 이유다.

지난 시즌 꾸준히 시청률 5%대를 유지하며 일요일 인기 예능의 입지를 다진 '태계일주'. 올해 MBC 연예대상 대상 유력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는 기안84는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순수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예능 대세'로서 확실히 각인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무계획 초밀착 여행 '태계일주3'은 연내 방송 예정이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