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발라·인기 유튜버’ 성시경, 22일 ‘뉴스룸’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22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성시경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지난 19일 발표한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를 중심으로 23년 차 발라드 가수의 면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지난 19일 발표한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를 중심으로 23년 차 발라드 가수의 면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룸’은 문화계 전반에서 현재 화제가 된 유명인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하는 심층 인터뷰 코너로 성시경의 출연은 지난 2021년 이후 2년 5개월 만이다.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성시경의 전매특허인 감미로우면서도 독보적인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성시경이 지난 2021년 5월 정규 8집 앨범 ‘ㅅ(시옷)’을 내놓은 이후 2년 5개월 만에 발표한 곡이다. 제이팝을 연상시키는 간결하고 담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컨템퍼러리 발라드로 ‘뉴스룸’에서 발매 소감 및 곡 참여 과정 등에 대해 밝힌다.
성시경은 지난 2000년 사이버 가요제 뜨악 페스티벌 대상으로 데뷔한 이후 여덟 장의 정규 앨범을 비롯해 다수의 싱글, 각종 프로젝트 앨범, 인기 드라마 O.S.T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공고히 쌓아온 명실상부 가요계 대표 인기 발라드 가수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매년 연말 연초 이름을 내건 파워 브랜드 공연인 ‘축가’, ‘성시경 with friends’ 등을 개최하며 전회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특히 ‘거리에서’, ‘내게 오는 길’, ‘넌 감동이었어’, ‘두사람’, ‘너의 모든 순간’, ‘희재’ 등 수많은 명곡 발라드 곡으로 오랜 시간 동안 기복 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만큼 이번 ‘뉴스룸’ 출연에서도 발라드 가수로서 노래를 향한 애정과 열정 등 다양한 생각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성시경은 지난 2020년부터 소통해온 동영상 채널을 통해 163만 구독자를 이끄는 인기 유튜버로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크리에이터로 경험한 것들에 대한 견해도 밝힐 예정이다.
지난 19일 성시경이 ‘성발라’ 본캐로 돌아와 선보인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는 발매하자마자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숨 겸 인기 유튜버’ 성시경, 22일 ‘뉴스룸’ 출연
- ‘돌싱글즈4’ 리키♥하림, 갈등 폭발...최종 선택은?
- ‘나솔사계’ 16기 상철 시애틀 라이프 공개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와 마약했나...나란히 수사 선상
- ‘뮤뱅 1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값진 상 선물 준 모아에 감사”
- ‘연인’ 안은진, 눈물 열연으로 입증한 멜로 여주의 진가
- ‘연인’ 남궁민X안은진 눈물의 재회...최고 12.7%
- [인터뷰] 정종연 PD “‘데블스 플랜’ 재미의 정수를 찾는 과정이죠”
- [종합] ‘나혼산’ 기안84, 마라톤 풀코스 도전 중 쓰러지며 위기... 중도 포기?
- ‘나혼산’ 이장우, 김대호와 ‘생방송 오늘 저녁’ 출격... “섭외 러브콜만 세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