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야구 1G 만에 탈락' 두산, 팬들 향한 사과문 게재 "저희가 많이 부족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야구에서 1경기 만에 탈락한 두산 베어스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두산은 19일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 9-14로 패한 뒤 20일 공식 SNS 계정에 사과문 이미지를 게재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 보여준 두산의 경기력 또한 팬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두산은 사과문을 통해 "다시 한 번 두산 팬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1년 내내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며 사과와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가을야구에서 1경기 만에 탈락한 두산 베어스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두산은 19일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 9-14로 패한 뒤 20일 공식 SNS 계정에 사과문 이미지를 게재했다.
두산은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많이 부족했습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응원과 격려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기대와 달리 더 높은 곳으로 오르지 못했습니다. 저희가 부족한 탓입니다"라고 팬들에게 고개를 숙였다.
이어 "올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기필코 미라클 두산의 저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다음 시즌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두산은 올 시즌 74승 68패 2무(승률 0.521)를 기록하며 5위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지난해(60승 82패 2무 승률 0.423) 9위에 머물렀던 성적에 비하면 성공적인 시즌이라고도 볼 수 있다.
다만 '초보' 이승엽 감독의 운영은 팬들의 마음을 채우기에 다소 부족했다. 한때 3위까지 올랐던 두산은 시즌 막판 순위 경쟁에서 미끄러지며 5위로 가을야구에 턱걸이했다. 지난 16일 잠실 SSG 랜더스전에서 2-3으로 패한 뒤 열린 포스트시즌 출정식에서는 전광판에 이 감독의 영상이 나오자 일부 팬들은 야유를 보내기도 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에서 보여준 두산의 경기력 또한 팬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실책, 폭투 등 실수가 겹치며 무려 14점을 NC에 헌납했다. 이 감독의 투수 교체 타이밍에 대한 문제점도 제기됐다.
가을야구에서 허무하게 탈락한 두산은 성난 팬심을 달래기 위해 사과문을 올렸다. 두산은 사과문을 통해 "다시 한 번 두산 팬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1년 내내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며 사과와 감사의 뜻을 밝혔다.
사진=두산 베어스 공식 SNS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바르셀로나-맨유-맨시티 굿바이’ 브라이튼 열도 특급 윙어, 2027년까지 계약 연장!
- ‘첼시 땅을 치고 후회하겠네!’ EPL 득점왕-패스 마법사-독일 신성까지 모두 처분했다고?
- '외계인' 레전드 투수가 예상한 오타니의 차기 행선지는? ''1순위는 보스턴''
- '22년 만의 가을야구 끝내기 승리' 애리조나, 필라델피아 꺾고 NLCS 2패 뒤 첫 승 '반격'
- ''5년 내 우승'' 외쳤지만 결과는 '비밀번호 7887'...실패로 끝난 성민규 단장의 프로세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