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문 467만’ 세븐틴 ‘음악의 신’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타이틀곡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2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타이틀곡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영상에는 '음악의 신' 비트에 맞춰 세븐틴과 아이들이 함께 음악을 즐기며 밝고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타이틀곡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2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의 타이틀곡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는 ‘음악의 신’ 퍼포먼스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영상에는 ‘음악의 신’ 비트에 맞춰 세븐틴과 아이들이 함께 음악을 즐기며 밝고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야경과 어우러진 압도적 스케일의 ‘세븐틴만의 축제’가 펼쳐지는 장면이 티저 영상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타이틀곡 ‘음악의 신’은 경쾌한 신스와 브라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솔(soul) 펑크 기반의 곡이다. 펑키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 곡은 세븐틴이 말하는 ‘행복’의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축제’ 같은 노래다.
앞서 국내외 선주문량 467만 장을 넘기며 역대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한 세븐틴. 이들의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오는 23일 오후 6시(한국시간)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김신영, 10월의 신부? 의문의 남성과 웨딩마치 포착 (전국노래자랑)
- 풍자, 한남동 새 집 공개…침대 무너져 ‘아찔’ (전참시)
- 손범수♥진양혜 뜻밖의 근황, 결혼 30년 만에 ‘깜짝’ (동상이몽2)
- 신성록, 후배들에 현실 조언 “고생 끝에 스포츠카 온다” (백반기행)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