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재단, 내달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스폰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와 위믹스 재단은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최 예정인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위믹스 재단은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스폰서 참여를 통해 형성될 파트너십과 이로부터 비롯될 시너지는 위믹스 생태계의 발전뿐만 아니라 위믹스의 보안성과 투명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업계의 주요 플레이어들과의 추가적인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동시에 위믹스 생태계 및 옴니체인 이니셔티브 '우나기'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믹스 재단은 이번 행사에 주요 스폰서로 참여하며 여러 글로벌 프로젝트 및 기관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할 계획이다.
위믹스 재단은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스폰서 참여를 통해 형성될 파트너십과 이로부터 비롯될 시너지는 위믹스 생태계의 발전뿐만 아니라 위믹스의 보안성과 투명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업계의 주요 플레이어들과의 추가적인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동시에 위믹스 생태계 및 옴니체인 이니셔티브 ‘우나기’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믹스 재단은 그동안 구축된 대규모 온체인 생태계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과 투명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다. 쟁글 라이브 워치를 통한 온체인 데이터 집계 및 분석, 세푸(Ceffu)를 통한 위믹스의 안전한 보관 및 관리, 파이어블록스(Fireblocks) 인프라를 통한 위믹스의 투명한 이체,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로부터의 AML 준수 표준 도입 등을 진행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