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사과 천상애 맛보세요”…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백시가 평균 해발고도 900m 고원지대에서 재배되는 고랭지 사과인 태백사과 '천상애'의 온라인 브랜드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를 추진한다.
태백사과 '햇부사(후지)'는 높은 해발고도와 큰 일교차, 석회질 토양에서 자라 풍미와 식감, 당도가 16∼18브릭스(brix)로 높아 상품성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백시가 평균 해발고도 900m 고원지대에서 재배되는 고랭지 사과인 태백사과 ‘천상애’의 온라인 브랜드 출시 1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를 추진한다.
태백사과 ‘햇부사(후지)’는 높은 해발고도와 큰 일교차, 석회질 토양에서 자라 풍미와 식감, 당도가 16∼18브릭스(brix)로 높아 상품성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 판매기간은 이달말까지이다.
가격은 5k㎏ 기준 18과 5만4000원, 15과 6만4000원이다.
라이브 방송은 20일 사과농가에서의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사과 수확 현장 방송, 사과 선별 현장 방송, 사과 포장 생방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주문한 사과는 일주일 저온 숙성 후 11월 초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 및 태백사과 4행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햇부사(후지) 5㎏ 10박스와 올리브영 기프티콘 1만원권 100매를 증정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사과 천상애는 급변하는 기후변화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며 “고랭지 명품사과의 고급화 전략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손자 잃은’ 할머니, 강릉 급발진 의심 사고 ‘혐의 없음’
- 공무원 여비 17년만에 인상…현실은 예산바닥 사비 지출
- "30분 일찍 출근 강요" vs "조금 서둘러달라" 홍천 모 조합 근로자 사직 원인 공방
- 군복부 때 헌혈하다 HIV 감염 확인됐는데 주소지 보건소에는 '3년 뒤 통보'
- 영어 유치원 교습비 월 124만원… ‘7세 고시’ 레벨테스트 경쟁도 치열
- "30분만에 고기 10인분 먹튀" 식당주인 현상수배 걸어
- 춘천 더샵 소양스타리버 1순위 청약 평균경쟁률 31.44대1
- 1300억원대 불법도박 사이트 운영 ‘MZ조폭’ 일당 덜미
- 오색케이블카 인허가 전체 완료 연내 착공 가시화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