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남성미 ‘뿜뿜’ 포토북 출시

김원희 기자 2023. 10. 21.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이 남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포토북 ‘온 마이 웨이(ON MY WA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셔누X형원은 블랙 슈트 착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셔누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고, 형원은 우수에 찬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며 셔누와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했다.

‘온 마이 웨이’는 셔누X형원이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유닛으로는 처음 출시하는 포토북에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 독보적인 무드를 담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포토북 출시와 함께 셔누X형원은 무료 전시회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마포구 ‘누디트 홍대’에서 개최되는 ‘온 마이 웨이’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에서는 뉴욕에서 촬영된 셔누X형원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다양한 MD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데뷔 8년 만에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활동을 최근 성황리에 마쳤으며, 각종 화보, 방송 등으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셔누X형원의 포토북 ‘온 마이 웨이’는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