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눈물 재회 남궁민X안은진, 손 잡았다…100분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민, 안은진이 드디어 재회했다.
'연인' 제작진은 "오늘(21일) 방송되는 14회에서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절한 재회 이후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장현은 유길채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달려든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가슴 시린 사랑과 눈물겨운 운명 소용돌이, 이를 폭풍 같은 감정으로 담아낸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의 눈부신 열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남궁민, 안은진이 드디어 재회했다.
10월 2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 13회는 애절함이 폭발하는 엔딩으로 안방극장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장현(남궁민 분)이 포로시장에 끌려온 것도 모자라, 경매단으로 내몰린 유길채(안은진 분)를 발견한 것. 서로의 행복만을 바랐건만 이토록 가혹하게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슬픈 운명이 안타까움을 샀다.
유길채를 잡고 “왜!”라며 비명 같은 절규를 토해낸 이장현. 망가진 몰골이 되어 두 눈 가득하던 생기를 잃은 채 바들바들 떨고 있는 유길채.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촘촘하게 쌓아온 인물들의 애절한 감정을 폭발적인 열연으로 담아냈다.
‘연인’ 제작진은 21일 가슴이 찢어질 듯 아프고 슬펐던 13회 엔딩 직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장현은 경매단 위로 올라가 유길채를 바라보며, 그녀에게 조심스럽게 손을 내민다. 금방이라도 쓰러질 것만 같은 유길채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이장현이 내민 손을 바라보다, 고개를 들고 드디어 이장현의 눈을 본다. 이에 이장현은 망설임 없이 유길채의 손을 잡는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찰나를 포착한 스틸만으로도 오롯이 전해지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절한 마음이다. 이장현은 유길채와 이별 후에도 마음속에 오직 그녀만을 품고 행복을 바랐다. 그런데 유길채가 무너질 것만 같은 모습으로 이장현 앞에 선 것이다. 유길채 역시 자신이 이장현을 떠난 만큼, 그에게만은 이런 모습을 절대 보여주고 싶지 않았을 터. 두 사람의 마음 가득한 후회와 안타까움, 서로에 대한 그리움이 고스란히 와닿는다.
‘연인’ 제작진은 “오늘(21일) 방송되는 14회에서는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절한 재회 이후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장현은 유길채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달려든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가슴 시린 사랑과 눈물겨운 운명 소용돌이, 이를 폭풍 같은 감정으로 담아낸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의 눈부신 열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인’ 14회는 10월 21일 평소보다 20분 빠른 오후 9시 30분부터 100분 동안 방송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내사’ 이선균 사주풀이 재조명…제작자 “무속인 2년 전 별세”[전문]
- 루 쿠마가이 누구? 5년 전 ♥다니엘 헤니 열애설 상대였던 모델 겸 배우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