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후 첫 음방 트로피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뮤직뱅크)

김혜영 2023. 10. 21.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올랐다.

KBS 2TV '뮤직뱅크'가 지난 20일 발표한 10월 3주 'K-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후 첫 음악방송에서 1위에 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KBS 2TV '뮤직뱅크'가 지난 20일 발표한 10월 3주 'K-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뮤직뱅크'는 결방으로 인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위를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이렇게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 준 모아(팬덤명, MOA)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모아가 아니었다면 이 자리까지 못 왔을 것"이라며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선물해 준 만큼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FREEFALL'로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에 225만 1,959장의 판매량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2개 앨범 연속 초동(발매 첫 일주일 판매량)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과 빌보드재팬 주간 차트에서도 나란히 2관왕에 올랐는데, 특히 19일 자 오리콘 차트에서는 4,644장의 판매량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탈환하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2일 오후 3시 35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Chasing That Feeling' 무대를 펼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 얼굴을 비추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빅히트 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