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나인우, 무대 찢은 연체 웨이브...댄스 배틀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연체 웨이브로 춤 실력을 대 방출한다.
22일 KBS 2TV '1박 2일 시즌4'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된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미션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각자 춤으로 이길 것 같은 상대를 지목한다.
특히 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김종민 역시 자신의 댄스 주특기를 가감 없이 발휘하며 열기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나인우가 연체 웨이브로 춤 실력을 대 방출한다.
22일 KBS 2TV ‘1박 2일 시즌4’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성사된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미션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각자 춤으로 이길 것 같은 상대를 지목한다. 지목당한 이들은 코웃음을 치고, 미션이 시작되기도 전 서로를 향한 팽팽한 견제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특히 나인우는 “한 수 보여줄게요”라며 댄스 본능을 폭발시킨다. 그는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다가도 변화된 음악에 맞춰 여유롭게 연체 웨이브를 완벽히 소화, 압도적인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특히 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김종민 역시 자신의 댄스 주특기를 가감 없이 발휘하며 열기를 더했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22일(내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1박 2일 시즌4’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