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의 변신은 무죄… 이번엔 '시티팝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서머퀸'에서 '시티팝 요정'으로 파격 변신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최근 일본에서 '라이크 헤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권은비는 일본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일본에서 촬영된 컷으로, 따스한 햇살 아래 다양한 풍경을 배경으로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근한 가을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한 서정적인 분위기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카페에서 차를 마시거나 사진을 찍고, 한적한 바닷가에서 모래 위에 글씨를 새기는 등 자유롭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했다. 가을 하늘처럼 맑고 청초한 미모를 과시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평정한 ‘서머퀸’의 매혹적인 카리스마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번 신곡에는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폴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심을 홀리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잡은 권은비의 청량한 음색과 ‘힙합 대세’로 불리는 폴블랑코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커진다.
최근 일본에서 ‘라이크 헤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권은비는 일본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기도 했다. 숙소와 길거리, 바닷가, 야경 등 다양한 배경 속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작품을 예고한다. 24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S홈쇼핑, ‘욕설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방송 출연 전격 취소
- 이선균, 협박에 3억5천만원 전달..."마약 공급책은 아니다"
- 고양이 담벼락 내려쳐 잔혹 살해한 20대…항소심도 집행유예
- 40대 편의점 주인, 초등학생 성추행…“18명 피해 확인”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친구→열애설 계기 연인 발전"[공식]
- "칼 잡아!"...'염산 난동' 40대, 경찰특공대에 혼쭐난 영상보니
- 여고 화장실에 떨어진 갑티슈…안에서 반짝인 ‘이것’은
- "왜 판사 마음대로 용서하나"...'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호소
- 연금개혁 시나리오 24가지…고갈 없는 방안 3가지뿐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