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이 이어줬죠” 다니엘 헤니, 미국서 비밀리 결혼···신부는 일본계 배우 루 쿠마가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44)가 최근 결혼했다.
상대는 5년 전 열애설이 일었던 일본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루와 헤니는 이미 2018년 4월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이어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44)가 최근 결혼했다. 상대는 5년 전 열애설이 일었던 일본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이들은 열애설이 계기가 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렸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루와 헤니는 이미 2018년 4월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교제를 부인했던 에코글로벌 그룹 측은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델 출신 헤니는 지난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는 드라마 '봄의 왈츠', '도망자 Plan.B', 영화 '마이 파더', '스파이', '공조2: 인터내셔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SNL코리아’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와 친숙한 이미지를 쌓았다.
미국 태생으로 할리우드에도 진출한 그는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로 인상을 남겼고 영화 '엑스맨 탄생: 울버린' 등으로 관객을 만났다.
신부 루 역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인트라퍼스널', '사랑 없는 숲' 등에 출연했다.
김태원 기자 reviv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0억 벌고 SM 떠난 이수만…'이곳' 투자해 또 돈방석 앉나
- 이선균 '마약 스캔들'에…200억 투자한 영화는 '발동동'
- '커피숍서 모기 물렸다고 약값 지원해달라네요'…사장의 '한숨'
- 연봉 3억에 사택 준다는데도…'의사 없어서 휴진 중' 무슨 일?
- “공부 안 하면 저렇게 돼” 푸바오 할부지, 과거 아픈 기억 떠올려
- '생일 파티 열 거라 연차 씁니다” 이런 휴가 사유 어떠세요?
- 불은 안 났지만 소방관 61명 출동…'얼마나 리얼한 '불멍' 이길래'
- '공부 안 하면 저분처럼 된다' 막말에 '푸바오 할아버지' 상처받았다
- 마약 혐의 중저음 목소리 유명 40대 男배우 누구? 추측 난무
- [단독] 임종훈 대표 105만주 블록딜, 사전공시제 위반 논란 [시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