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시즌 프로농구 심판 출정식, 공정 운영 다짐
이웅희 2023. 10. 21.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이 21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개막에 앞서 지난 20일 오전 KBL 센터 5층 교육장에서 심판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KBL 김희옥 총재, 오병남 전무이사, 문경은 경기본부장과 KBL 심판 전원(총 19명)이 참석했다.
휘슬 수여식에 이어 심판들은 공정한 경기운영, 팬들에게 신뢰받는 판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KBL이 21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개막에 앞서 지난 20일 오전 KBL 센터 5층 교육장에서 심판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KBL 김희옥 총재, 오병남 전무이사, 문경은 경기본부장과 KBL 심판 전원(총 19명)이 참석했다.
휘슬 수여식에 이어 심판들은 공정한 경기운영, 팬들에게 신뢰받는 판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초통령’ 아이브 안유진, 성숙미 물씬... 다크한 매력 뿜뿜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일단 지켜본다”…‘마약 스캔들’ 이선균 차기작, 골머리 앓는 중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김태현♥’ 미자, 주식으로 2600만원 날렸다..“라면도 사치”(‘미자네주막’)
- 정유미 “어릴 때 농약병 빨고 죽을 뻔” 이서진 “나영석 닮은꼴”에 발끈 (이서진의 뉴욕뉴욕2
-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분쟁 배후=안성일·워너브라더스?…녹취록 공개[전문]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이상형이었네. 유머러스한 태권도 검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