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딸 조회수 집착→섹시댄스·노출, 쌍둥이父 정형돈 “문제가 있다”(금쪽)[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등학생인 딸이 조회 수 때문에 노출 사진을 올린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는 '섹시 댄스 추는 초등학교 6학년인 딸'에 대해 고민하는 사연이 소개됐다.
딸은 조회수에 혈안이 되어 노출사진까지 찍는다고.
사연자는 "이게 내 딸인가 싶고.. 너무 속상해서 펑펑 울었습니다. 조회 수에 혈안이 돼서 노출 사진까지 찍는 저희 아이, 어떻게 SNS를 끊게 할 수 있을까요?"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초등학생인 딸이 조회 수 때문에 노출 사진을 올린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0월 2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홀로 방치되어 기계어로 말하는 6세 아들이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섹시 댄스 추는 초등학교 6학년인 딸’에 대해 고민하는 사연이 소개됐다. 딸은 조회수에 혈안이 되어 노출사진까지 찍는다고.
사연자는 “이게 내 딸인가 싶고.. 너무 속상해서 펑펑 울었습니다. 조회 수에 혈안이 돼서 노출 사진까지 찍는 저희 아이, 어떻게 SNS를 끊게 할 수 있을까요?”라고 이야기했다.
스튜디오에서는 걱정스러운 반응이 쏟아졌다. 장영란은 “어머나. 노출 사진까지”라고, 신애라는 “이거 진짜, 부모로서 걱정 많이 된다”고 했다. 정형돈도 “SNS 하는 건 그렇다 치더라도, 초등학교 6학년이 의상을 그렇게 입고 섹시 댄스를 올린다는 거는 조금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오은영은 “SNS는 소통의 창구로 순기능도 있지만 분명한 기준을 갖고 있지 않으면 나의 현실과 타인의 일상을 비교해 과하면 걱정스럽다”며 “사연자는 좋아요란 관심에 대한 과도한 집착까지 있는 것 , 하지만 ‘좋아요’를 누르는 건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이다, 타인에 평가에 비중을 두면 나 자신이 초라해진다”고 말했다.
오은영은 “‘좋아요’가 줄면 나의 가치가 낮아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문제, 현명한 기준으로 자신의 가치를 알아야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채널A 예능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