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10월 셋째 주 신작소식
이두나!
도대체 무슨 생각 하면서 살아요?
자꾸만 불러주고 싶은 그 이름, ‘이두나!’가 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세상으로부터 숨어버린 전직 인기 아이돌 두나와 현실에 치여 로맨스는 꿈도 못 꾸는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느끼게 되는 설렘과 끌림, 치유에 대한 이야기다.
K-POP 아이돌 드림스윗의 멤버인 두나는 최정상 인기를 구가하던 중 돌연 은퇴하고 대학가의 한 셰어하우스에 숨어지낸다. 한편 현실만 보고 사느라 아이돌의 ‘아’ 자도 모르는 대학생 원준은 학교 근처에서 자취하기 위해 두나가 사는 셰어하우스를 찾는다. 전혀 다른 세계에서 살아왔지만 같은 집에서 지내게 된 두나와 원준은 서로의 일상을 셰어하며 묘한 끌림을 느끼기 시작한다.
영화 ‘백두산’, ‘건축학개론’, 드라마 ‘안나 (ANNA)’, ‘스타트업’,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나날이 섬세해진 연기력을 선보인 수지가 두나 역을 맡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사랑의 온도’, ‘듀얼’, ‘낭만닥터 김사부’ 등으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양세종이 원준 역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로맨스는 별책부록’,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등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이정효 감독의 연출이 더해져 서툴지만 빛나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감정을 셰어할 예정이다.
(로맨스, 한국, 2023)
바디스
과거와 현재, 미래로부터 온 한 구의 시신
넷플릭스 시리즈 ‘바디스’는 각기 다른 시대에 사는 네 명의 형사가 한 구의 같은 시신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1890년, 1941년, 2023년 그리고 2053년, 런던 이스트 엔드의 롱하베스트 레인에서 같은 시신이 발견된다. 탄피나 총알이 빠져나간 흔적도 없고 시신의 DNA와 지문 기록도 찾을 수 없어 사건은 미궁에 빠지지만 각기 다른 시대에 사는 네 명의 형사는 이 사건이 수십 년에 걸쳐 서로 얽혀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로부터 온 한 구의 시신, 이제 형사들은 어떻게든 힘을 모아 150년에 걸쳐 이어진 이 음모를 밝혀내야 한다.
뛰어난 상상력으로 현실의 틀을 깨는 사이 스펜서 작가의 그래픽 노블이 원작이며, 웰메이드 드라마 ‘노 오펜스’ 시리즈의 각본을 쓴 폴 토멀린이 크리에이터로 나서 이제껏 보지 못한 반전 넘치는 범죄 수사 드라마를 선보인다.
(드라마/스릴러, 영국, 2023)
서바이빙 패러다이스
낙원이냐 지옥이냐. 게임은 시작됐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 ‘서바이빙 패러다이스’는 인생을 바꿀 거액의 상금과 일생일대의 럭셔리한 여름에 대한 기대를 품은 12명의 참가자들이 지상 낙원 같은 빌라와 지옥 같은 캠프를 오가며 대결하는 서바이벌이다.
해안가 절벽에 자리잡은 초호화 빌라에 모인 12명의 참가자들은 꿈같은 여름을 보낼 생각에 한껏 들뜬다. 하지만 갑자기 화려한 조명이 꺼지고 이들은 아무것도 없는 숲속에 놓여진다. 이제 참가자들은 거친 숲을 벗어나 호화로운 빌라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그리고 10만 달러의 상금을 손에 넣기 위해 동맹을 맺고 또 배신을 하며 서바이벌을 시작한다. 배우이자 스탠딩 코미디언 제시메이 펠루소가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 ‘타투 리두: 새롭게 새겨줘’에 이어 진행을 맡아 화려한 입담으로 리얼리티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리얼리티, 영국, 2023)
오늘도 사랑스럽개
어제보다 더 사랑스럽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해나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서원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인 해나는 가문의 내력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면 매일 밤 12시부터 아침 6시까지 개로 변하고 개가 된 모습으로 그 사람과 100일 안에 다시 키스하지 못하면 평생 개로 살아야 하는 저주에 걸렸다. 평생을 절제하고 살던 그녀는 평소 서먹하던 같은 학교 수학 선생님 서원에게 홀린 듯 키스를 해버린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어렵지 않게 저주를 풀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아뿔싸 서원은 개 공포증이었다.
해나는 ‘개데렐라’ 신세를 벗어나기 위해 혼신을 다해 서원과의 키스를 시도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스위트홈’,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박규영이 사랑스러운 매력의 해나 역을, 드라마 ‘아일랜드’,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의 차은우가 도도한 냉미남 서원 역을 맡았다. 여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영화 ‘드림’, ‘영웅’ 등의 이현우가 다정함 뒤 미스터리를 감춘 한국사 선생님 보겸 역으로 합세해 시너지를 더한다.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3)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