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이승기, 맛집 수첩까지 잘 안 알려줘”(백반기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록이 맛집을 잘 알고 있는 이승기를 언급했다.
10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신성록이 출연해 대학로 일대 맛집을 찾았다.
신성록은 허영만과 함께 장작구이 통닭집으로 갔다.
신성록은 "이승기가 진짜 맛집을 많이 알고 (지인을) 맛집에 데려가서 행복감을 느끼는 친구다"라며 "'어디 맛집 알려줘'라고 하면 잘 안 알려준다. 자기만 갖고 있는 수첩 같은게 있다. 제가 이걸 보여주면서 '너한테 안 물어봐도 된다'라고 하겠다"라고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성록이 맛집을 잘 알고 있는 이승기를 언급했다.
10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신성록이 출연해 대학로 일대 맛집을 찾았다.
신성록은 허영만과 함께 장작구이 통닭집으로 갔다. 작품을 위해 6개월째 체중 관리 중인 노릇노릇한 통닭이 나오자 신성록은 집중적으로 바삭한 닭껍질을 공략했고 “기름이 주는 자유의 맛”이라고 행복해 했다.
신성록은 “닭가슴살을 많이 먹어서 닭 혐오 수준에 왔는데 오늘 이렇게 껍질까지 있는 걸 먹으니까 다시 좋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식사 중 옆 테이블의 골뱅이 무침을 유심히 보던 신성록은 “골뱅이 좋을 것 같다”라고 제안했고, 골뱅이무침을 추가로 주문했다. 신성록은 “먹태가 양념을 많이 머금고 있어서 소면이랑 같이 먹었을 때 간이 딱 맞다”라고 평했다.
사장의 추천을 받아 닭고기와 골뱅이무침을 곁들여 먹은 허영만은 “닭가슴살을 파채랑 먹었더니 신분상승했다. 모든 걸 용서해 줄 수 있는 맛이다”라고 평했다.
허영만은 ‘백반기행’ 5년 가까이 촬영하면서 방문한 900여개의 식당 중 500개 식당을 엄선한 책을 선물했다.
신성록은 “이승기가 진짜 맛집을 많이 알고 (지인을) 맛집에 데려가서 행복감을 느끼는 친구다”라며 “‘어디 맛집 알려줘’라고 하면 잘 안 알려준다. 자기만 갖고 있는 수첩 같은게 있다. 제가 이걸 보여주면서 ‘너한테 안 물어봐도 된다’라고 하겠다”라고 기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