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딸 리원 성인되는 날 주도 직접 가르쳐”(선넘은패밀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딸 리원에게 직접 주도를 가르쳤다고 전했다.
친한 콜롬비아 가족을 집에 초대한 조나단은 장인에게 배운 한국식 주도를 가르쳤다.
영상을 보던 이혜원은 "조나단을 보니 최근에 아빠가 리원이한테 주도를 가르쳐줬던 모습 같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딸 리원이 성인이 되는 날 주도를 알려줬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이 딸 리원에게 직접 주도를 가르쳤다고 전했다.
10월 20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캐나다에 거주 중인 진달래, 조나단 부부의 생활 모습이 공개 됐다.
친한 콜롬비아 가족을 집에 초대한 조나단은 장인에게 배운 한국식 주도를 가르쳤다. 조나단은 공손하게 자신보다 연장자인 손님에게 한쪽 팔을 받치고 술을 따랐다.
영상을 보던 이혜원은 “조나단을 보니 최근에 아빠가 리원이한테 주도를 가르쳐줬던 모습 같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딸 리원이 성인이 되는 날 주도를 알려줬다고 고백했다.
이혜원은 “리원이가 아빠한테 술을 따라주는데 겨드랑이에 손을 끼고 따르더라. 어디서 배우긴 배웠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니까 그렇게 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송진우는 “리원이한테 술 가르쳐주면서 술자리에서는 뭐가 중요하다고 얘기를 해줬나”라고 물었다. 안정환은 “일단 많이 먹지 말라고 했다. 많이 먹게 되면 아무래도 술은 사람을 실수하게 만드니까 진짜 적당히 먹고 많이 먹고 싶으면 집에서 먹으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송진우가 “밖에서 과음한 적 없으신가”라고 묻자, 안정환은 “저는 많다”라면서도 “근데 아내 옆에 있는데 그게 할 소리냐. 형이 약해 보이니?”라고 버럭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