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子 리환위해 독일요리까지 공부‥맛집으로 소문나”(선넘은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원이 과거 자신의 집이 맛집으로 소문이 났던 이유를 공개했다.
10월 20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은 아이들을 위해 각국의 요리를 공부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과거 안정환을 따라 일본, 프랑스, 독일에서도 거주했던 이혜원은 "많다. 어쨌거나 우리 아이들이 아빠 직업상 외국에 많이 다니면서 이동도 많이 했다"라며 "그때는 아이가 그 나라와 학교에 잘 적응하게 하는게 숙제였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혜원이 과거 자신의 집이 맛집으로 소문이 났던 이유를 공개했다.
10월 20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은 아이들을 위해 각국의 요리를 공부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캐나다 퀘벡시티의 진달래, 조나단 가족은 친한 콜롬비아 가족을 초대했다. 진달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애청자인 콜롬비아 가족이 먹고 싶어 했던 김밥과 영화 ‘기생충’에 나와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았던 짜파구리까지 준비했다. 콜롬비아 가족들은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
유세윤은 이혜원에게 “아이들 외국인 친구가 놀러 오면 한식 만들어 준 적 있나”라고 물었다. 과거 안정환을 따라 일본, 프랑스, 독일에서도 거주했던 이혜원은 “많다. 어쨌거나 우리 아이들이 아빠 직업상 외국에 많이 다니면서 이동도 많이 했다”라며 “그때는 아이가 그 나라와 학교에 잘 적응하게 하는게 숙제였다”라고 답했다.
이어 “만약에 일본이면 일본 음식을 한국 것과 비슷하게 섞어서 해줬다. 리환이가 친했던 친구는 독일인이었다. 그러면 독일에 뭐가 유명한지 공부했다. 슈바인학센도 비슷하게 해줬다. 우리집이 맛집으로 소문난 거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