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엔터 신규 연습생' 주우재 "내 매력? YG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가 새로운 세계관을 시작한다.
21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대표이자 연습생으로 있는 JS엔터의 새로운 시작이 그려진다.
기존 원탑 연습생들이 함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재석은 데뷔조 멤버를 꾸리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이 대표로 있는 JS엔터에 새로 들어온 연습생 주우재가 야망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가 새로운 세계관을 시작한다.
21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대표이자 연습생으로 있는 JS엔터의 새로운 시작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은 "'원탑'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선언하며 지난번에 데뷔하지 못한 원탑의 데뷔를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 기존 원탑 연습생들이 함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재석은 데뷔조 멤버를 꾸리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이 대표로 있는 JS엔터에 새로 들어온 연습생 주우재가 야망을 드러냈다. 주우재는 유재석에게 "저는 원탑 말고 '주주'에 끼워주시면 안됩니까?"라면서 '박진주+이미주+주우재'를 합친 혼성그룹 '주주주' 결성을 제안한다.
주우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면서 YG 감성을 가득 담아 어필한다. YG 스타일을 보여주겠다며 비틀거리며 춤을 추기도 했다.
배우 이이경은 유재석과의 면담에서 이 시간을 기다렸다면서 다 같이 있을 때 보여주지 않았던 면모를 보여주기 바빴다. 원탑 연습할 때부터 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이이경은 숨겨왔던 모습들을 모두 꺼내 유재석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이경이 뽐내는 기량을 확인한 유재석은 "너의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됐다"고 반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