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24일부터 ‘온 마이 웨이’ 전시회 개최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이 포토북 전시회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셔누X형원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마포구 ‘누디트 홍대’에서 ‘온 마이 웨이(ON MY WAY)’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무료로 진행된다. 뉴욕에서 촬영된 셔누X형원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다양한 MD 및 이벤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전시회 포스터 및 첫 번째 포토북 ‘온 마이 웨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시회 포스터 속 셔누X형원은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카리스마와 청초한 매력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포토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셔누X형원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삼박자에 두 사람의 압도적인 시너지를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에는 셔누가 안무 메이킹을, ‘믿고 듣는’ 프로듀싱돌로 차근히 성장 중인 형원이 프로듀싱을 맡아 그룹 활동 때와는 차별화된 자신들만의 단단한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셔누X형원 포토북 ‘온 마이 웨이’는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