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듀오’ 악뮤, 전국투어 고양·대구 공연 추가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악뮤(AKMU)가 신곡 '러브 리(Love Lee)'로 인기 롱런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전국투어 범위를 확대, 고양과 대구 공연 일정을 추가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에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 고양·대구 지역 포스터를 게재했다.
'AKMU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 고양·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에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 고양·대구 지역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AKMU는 오는 12월 16일 고양 킨텍스 1전시장 1홀, 12월 22·23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콘서트를 비롯 부산, 광주, 창원까지 현재 6개 도시서의 공연이 확정된 것. 약 4년 만의 단독 콘서트인만큼 더 많은 전국 각지의 팬들과 교감하며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AKMU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 고양·대구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이날 오후 4시 고양, 5시 대구 순으로 각각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YG 공식 홈페이지 및 위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KMU만의 독보적 감성과 음악적 이상향을 담은 [AKMUTOPIA]는 오는 11월 24일·25일·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서 막을 올린다. 이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 ‘믿고 듣는’ 아티스트 면모를 실감케 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남순’ 이유미, 삿대질 진상 고객 곽자형에 참교육
- ‘콩콩팥팥’ 이광수, 밥값내기 도발하는 도경수에 극적 승리 “벌 받을 줄 알았다”
- 진서연 “만삭 때 78kg까지 쪄, 40일 만에 28kg 감량”(‘편스토랑’)
- ‘콩콩팥팥’ 김기방, 농계기 수리 성공... “자격증 따고 투잡해야” 감탄
- ‘콩콩팥팥’ 도경수, 괴력 자랑하며 김기방 ‘번쩍’... 나영석 “대단해”
- 미미로즈,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출격...기분 좋은 플러팅
- 츄, 성공적 솔로 데뷔→11월 첫 팬콘 개최
- 김희재 측 “협찬 명품 미반납? 전혀 사실 아냐”[공식]
- 봉석이 맞아?...‘무빙’ 이정하의 변신(화보)
- 이선균, 마약 의혹 휩싸여...‘탈출’→‘노 웨이 아웃’ 빨간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