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11월 기습 컴백→12월 日 콘서트… 글로벌 행보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11월 기습 컴백을 예고,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말 컴백과 12월 일본 콘서트 개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개최되는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해 출국,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녹화, 잡지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11월 말 컴백과 12월 일본 콘서트 개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챌린지가 틱톡 조회수 6억뷰에 가까워지면서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개최되는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해 출국,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녹화, 잡지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주에 걸쳐 방송된 후지 TV ‘K팝 하우스’(K-POP HOUSE) 출연을 시작으로 일본 현지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다.
현지 인기를 입증하듯 일본 오리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판타지 보이즈의 일문일답 영상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촬영 당시 에피소드 및 멤버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내 팬덤을 확보한 판타지 보이즈는 초고속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내년에는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글로벌 질주를 시작한다. 데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로 돌풍을 일으킨 판타지 보이즈의 한계 없는 성장이 주목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S홈쇼핑, ‘욕설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방송 출연 전격 취소
- "칼 잡아!"...'염산 난동' 40대, 경찰특공대에 혼쭐난 영상보니
- 이선균, 마약 내사 의혹→협박에 돈 뜯겨…유아인과 다른 이유[종합]
- 40대 편의점 주인, 초등학생 성추행…“18명 피해 확인”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결혼…"친구→열애설 계기 연인 발전"[공식]
- 오정세 측 "경운기 사고, 유족 위로 최우선…책임 충실히 임할 것" [전문]
- "왜 판사 마음대로 용서하나"...'부산 돌려차기' 피해자 호소
- '자녀 학폭 의혹' 김승희 의전비서관 사의…즉각 수리
- 연금개혁 시나리오 24가지…고갈 없는 방안 3가지뿐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