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1기 영철, 연애 근황 "좋아하는 사람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철이 썸타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19일 SBS 플러스(PLUS), ENA '나는 솔로(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후 '나솔사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방송이 끝난 뒤 출연진들이 모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나솔사계' 방송에서 11기 영철은 3기 정숙과 13기 현숙 사이에서 이중 약속을 잡아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1기 영철이 썸타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19일 SBS 플러스(PLUS), ENA '나는 솔로(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후 '나솔사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방송이 끝난 뒤 출연진들이 모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11기 영철은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논란들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11기 영철은 "4개월 동안 비난을 많이 받아서 반성도하고 조용히 잘 지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댓글도 많이 봤다. 가장 마음 아팠던 댓글은 '연예인 병 걸렸다'는 댓글이었다"고 말했다.
'나솔사계' 방송에서 11기 영철은 3기 정숙과 13기 현숙 사이에서 이중 약속을 잡아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11기 영철은 "제가 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했다"며 "중간에서 제가 잘해야 하는 건데 두 분께 피해를 드린 것 같다. 사과 드리고 싶었다"고 사과했다.
또 최근 온라인에 퍼진 전 여자친구 사진이라는 소문과 관련해 "그거 저 지인분들이 많이 얘기해주시더라. 저는 아니다"면서 "저는 그렇게 예쁘신 분은 부담스러워 만나지 못한다"고 말하며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그러면서 '연애중이냐'는 질문에 "최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아직까지 이렇다 할 단계까지는 아니라 조심스럽다. 좋은 결실이 맺어진다면 알려드리겠다"고 연애 근황에 대해 고백했다.
한편 '나솔사계'는 '나는 솔로(SOLO)'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2기 종수와 3기 정숙, 1기 정식과 13기 옥순, 9기 영식과 13기 현숙 등 세 커플이 최종 커플로 등극했지만 9기 영식과 13기 현숙만 한 커플만 현재까지도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beautyk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