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뮤지컬서 상의 탈의, 다이어트 식단 6개월째”(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에서 탈의 장면을 위해 6개월 넘게 식단 관리를 했다고 전했다.
10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허영만과 신성록은 대학로의 맛집을 방문했다.
허영만과 신성록은 대학로에 있는 수육두부김치 식당으로 갔다.
무슨 음식 좋아하냐는 질문에 신성록은 "다 좋아하는데 뮤지컬에서 탈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을 6개월째 하고 있다"라고 뮤지컬 '벤허' 때문에 체중관리를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에서 탈의 장면을 위해 6개월 넘게 식단 관리를 했다고 전했다.
10월 2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허영만과 신성록은 대학로의 맛집을 방문했다.
허영만과 신성록은 대학로에 있는 수육두부김치 식당으로 갔다. 주문을 마친 후 허영만은 “신성록 씨는 예전부터 얘기만 들었다”라며 신성록의 큰아버지와 친구라고 밝혔다. 허영만이 “아버지한테 많이 맞았지?”라고 묻자, 신성록은 수줍게 “네”라고 답했다.
무슨 음식 좋아하냐는 질문에 신성록은 “다 좋아하는데 뮤지컬에서 탈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을 6개월째 하고 있다”라고 뮤지컬 ‘벤허’ 때문에 체중관리를 했다고 전했다.
신성록은 “로마가 예루살렘을 지배하던 시대에 반역자로 오인을 받아서 모든 걸 잃고 노예로 끌려가서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다. 노예로 끌려가는 장면에서 윗옷을 벗고 그러는데 체지방이 없어야 하니까. 그래서 지금 모든 음식이 몸에서 ‘오기만 해라’ 이런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주문한 수육두부김치가 나오자 신성록은 침샘이 폭발했다. 신성록은 “다이어트하는 동안 얼마나 수육을 먹고 싶든지. 돼지고기 기름이 너무 먹고 싶었다”라고 기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