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번아웃 진단 “MBC에 52시간 이상 출연하는 건 확실”(오느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전북 김제에 들르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20일 시골살이 중인 전직 MBC PD가 운영중인 유튜브채널 '오느른-어느 날, 직장 상사가 우리집으로 찾아왔다'에서 김대호가 등장해, 김제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오느른이 "요즘 너무 많이 나오는 거 아니냐. 대체 MBC에 몇 시간을 나오는 거냐"라고 하자 김대호는 "프로그램이 늘었다. MBC에 52시간 이상 출연하는 건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전북 김제에 들르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20일 시골살이 중인 전직 MBC PD가 운영중인 유튜브채널 ‘오느른-어느 날, 직장 상사가 우리집으로 찾아왔다’에서 김대호가 등장해, 김제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앞서 출연분에서 MBC 본사가 있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술잔을 기울였던 둘은 김제로 향하며 밀린 수다를 떨었다.
오느른이 “요즘 너무 많이 나오는 거 아니냐. 대체 MBC에 몇 시간을 나오는 거냐”라고 하자 김대호는 “프로그램이 늘었다. MBC에 52시간 이상 출연하는 건 확실하다”라고 말했다.
바쁜 스케줄로 피곤해보이는 김대호는 “요즘 거의 밤 11~12시에 들어오고 너무 피곤해서 번아웃 테스트를 해봤더니 번아웃 맞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 가수 비씨가 운영하는 ‘시즌비시즌’에 출연했는데, ‘오느른’ 보고 이야기 나눠 보고 싶었다고 하더라. 뭔가 비슷한 사람 같다고”라며 웃었다.
오느른이 운전을 하는 가운데 뒷차를 보며 “아, 다마스”라며 짜증을 내자 다마스 운전자인 김대호는 “다마스 왜? 작은 차 다가오면 잘해줘라. 먼저 보내줘라”라며 조언해 웃음을 안겼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초통령’ 아이브 안유진, 성숙미 물씬... 다크한 매력 뿜뿜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톱스타 L씨’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은 확인 중…지속적인 협박 고소”[공식]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피임기구 맞는 사이즈가 없다”, 장모 카드로 결제하는 막장 ‘고딩아빠’ 등장(고딩엄빠4)
- 정유미 “어릴 때 농약병 빨고 죽을 뻔” 이서진 “나영석 닮은꼴”에 발끈 (이서진의 뉴욕뉴욕2
- 줄리엔 강, 약혼녀 손 꼭 잡고 긴급수술 “이두박근 파열, 찢어진 힘줄 재부착”
- 피프티피프티 전속계약 분쟁 배후=안성일·워너브라더스?…녹취록 공개[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