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 연말 콘서트 명품백 시즌 5 ‘명품BACK 5픈런’ 개최 확정!
가수 김범수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김범수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개최한다.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은 지난 2016년부터 개최된 김범수의 연말 브랜드 공연이다.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명품 관객에게 명품 공연으로 돌려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12월 31일 개최되는 공연은 김범수의 별명인 10시 10분에 공연을 시작해 새해 첫날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김범수는 팬들과 올해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새해의 시작을 함께 맞는 등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며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김범수는 앞서 개인 SNS를 통해 포스터 이미지와 함께 직접 연말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티켓팅부터 오픈런”, “오래 참았습니다”,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흘러요”, “엄청난 설렘과 반가운 희소식”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김범수는 ‘끝사랑’, ‘보고싶다’, ‘슬픔활용법’, ‘지나간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통해 음악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의 티켓은 20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