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성공적 솔로 데뷔→11월 첫 팬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CHUU)가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팬콘을 개최한다.
20일 소속사 ATRP는 "오는 11월 4일과 5일 양일에 거쳐 오후 6시에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CHUU 1ST TINY-CON 'My Pala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솔로 가수로서 데뷔를 마친 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 콘서트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츄는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 예능 등을 통해 활발하게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소속사 ATRP는 “오는 11월 4일과 5일 양일에 거쳐 오후 6시에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 대강당에서 ‘CHUU 1ST TINY-CON ‘My Pala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솔로 가수로서 데뷔를 마친 츄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 콘서트다. 츄는 지난 18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울(Howl)’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츄는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 예능 등을 통해 활발하게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츄의 첫 번째 팬콘은 20일 오후 7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오는 23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희재 측 “협찬 명품 미반납? 전혀 사실 아냐”[공식]
- 봉석이 맞아?...‘무빙’ 이정하의 변신(화보)
- 이선균, 마약 의혹 휩싸여...‘탈출’→‘노 웨이 아웃’ 빨간불[종합]
- 정엽, 밴드 코스믹 칩스 결성…펑크 앨범 ‘그루브 서킷’ 발매
- ‘반쪽짜리 거짓말’ 김시우 안세빈 특급 프로젝트...심장이 두근두근
- ‘이두나’ 아이돌 수지를 만나보세요
- 이선균 측 “마약 수사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악인전기’ 신하균 김영광의 카리스마(화보)
-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아쉽기 보다 후련”
- ‘노래방 VS’ 오늘(20일) 첫방, 화제성 甲 ‘나는 솔로’ 출연진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