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2' 오늘(20일) 3회 공개…팀 로키, 시작부터 대혼란?

조은애 기자 2023. 10. 20. 2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키 시즌2'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2' 측은 예측불가한 사건들을 담은 신규 스틸 12종을 20일 공개했다.

또한 장난의 신으로서 본연의 매력을 드러낸 '로키'와 시간선의 끝없는 붕괴를 야기한 이들의 모습까지 더해져 앞으로 '팀 로키'가 함께할 거대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로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1개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디즈니+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로키 시즌2'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시즌2' 측은 예측불가한 사건들을 담은 신규 스틸 12종을 20일 공개했다.

스틸 속에는 '로키', '모비우스', 'OB', '실비'를 비롯해 이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돼줄 '헌터 B-15', '케이시'까지 한 자리에 모인 '팀 로키' 완전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장난의 신으로서 본연의 매력을 드러낸 '로키'와 시간선의 끝없는 붕괴를 야기한 이들의 모습까지 더해져 앞으로 '팀 로키'가 함께할 거대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2회에서 '로키'와 '모비우스'는 망가진 시간선의 회복을 위해 실비를 찾아 나섰다. '헌터 X-5'에게서 '실비'가 있는 곳을 알아낸 이들은 곧장 1982년 분기된 시간선의 오클라호마주 브록스턴으로 향했다. '로키'는 '실비'에게 현재 TVA가 처한 위기를 알리며 도움을 요청했고, '실비'는 그들과의 동행이 썩 내키지는 않지만 현재의 삶을 지켜내기 위해 결국 '팀 로키'에 합류를 선택했다.

그러나 그 사이 '팀 로키'의 행보에 반대해 온 '독스 장군'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이미 너무 많은 시간선이 파괴됐고, 각기 다른 시간선에 살고 있던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학살되는 끔찍한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다.

이를 지켜본 모든 이들이 엄청난 충격에 빠진 그때, 지난 시즌 자취를 감췄던 '라보나 렌슬레이어'의 탬페드 신호가 잡히며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할 것임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되는 3회에서 등장하게 될 TVA의 재판장 '라보나 렌슬레이어'는 과연 어떤 키를 쥐고 나타날 것인지, 앞으로 TVA와 모든 시간선의 운명은 어디로 향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로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1개씩 총 6개의 에피소드가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3회가 공개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