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1·22일[TV 하이라이트]
8년차 훈련사 폼난 ‘반려견 학교’ 생활
■동물극장 단짝(KBS1 토 오후 8시5분) = ‘디스크독 천재견과 멋지게 폼나‘개’’ 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 속초시에 위치한 반려견 학교를 방문한다. 이곳에서 반려견 전문 훈련사로 활동 중인 최운영씨를 만나본다. 올해로 훈련사 8년차인 그는 지난해 지인의 권유로 이곳의 훈련 수업을 맡게 됐다. 가족과 떨어져 혼자 안양에서 속초로 이사를 온 그는 “처음부터 반려견 훈련사의 길을 걸었던 건 아니다”라며 “개와 함께하는 직업을 늘 꿈꿨다”고 말한다. 반려견 쇼리·샤카와 함께 반려견 훈련사로 생활하는 일상을 엿본다.
리듬, 감성, 성량, 음색…‘신들의 전쟁’
■복면가왕(MBC 일 오후 6시5분) = ‘가왕 신전’에서 2연승에 도전하는 무대를 엿본다. 가왕신의 가호가 계속될지 모두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2연승을 막겠다”며 보컬 신들이 등장한다. 첫 번째로 등장한 ‘리듬의 신’은 화려한 제스처로 무대를 뒤흔든다. 뒤이어 관객의 마음에 파고든 ‘감성의 신’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성량의 신’도 한데 모여 기량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관객과 패널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음색 여신’의 무대까지 이어지고 출연진은 “보컬 신들 존경한다”고 말한다. 신들의 전쟁 속 승리자는 누가 될까.
김희철, 똑같은 차림 거부한 결혼식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미우새’ 멤버들이 방송인 김희철의 결혼식장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다. 이후 김희철은 “검은색 턱시도를 입는 편견을 깨고 싶다”며 곧바로 빨간 정장으로 갈아입는다. 파격적인 의상과 함께 결혼식장에 나선 그는 멤버들 앞에서 혼인서약서를 읽기 시작한다. 김희철은 “나 자신을 사랑해왔던 것처럼 평생 신부를 존경하고 추앙하겠다”고 말한다. 과연 김희철과 남은 평생을 함께할 신부는 누구일까. 미우새 멤버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신부가 등장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