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도쿄 콘서트 앞서 깜짝 팬미팅부터 라디오, TV출연까지
손봉석 기자 2023. 10. 20. 20:11
아이돌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팬 콘서트를 앞두고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해 지난 16일 일본으로 출국한 판타지 보이즈가 최근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녹화, 잡지 촬영 등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가 출연한 후지 TV ‘케이팝 하우스’(K-POP HOUSE)는 2주에 걸쳐 방송 됐다. 최근에는 방송과 라디오 녹화를 진행하는 등 일본 현지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어 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 콘서트를 개최하기 전 일본 팬들을 위해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소통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판타지 보이즈의 이런 활발한 활동들은 판타지 보이즈와 직접 만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되고 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깜짝 팬미팅까지 준비하는 등 남다른 소통력과 팬 사랑으로 더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다.
판타지 보이즈가 본격적인 팬 콘서트에 앞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 팬들과 직접 만나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