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주말 초겨울 추위…내일 아침 서울 '5˚ C'
2023. 10. 20. 20:08
이번 주말은 올가을 들어 가장 춥겠습니다. 밤사이 기온이 가파르게 떨어지면서 내륙 많은 곳이 5도 아래로 떨어지는 초겨울 추위가 찾아올 텐데요. 내일 대관령이 영하 2도, 제천 0도, 서울도 5도에 그치는 등 오늘보다 3~8도가량 크게 낮아지겠습니다.
동시에 바람도 강하겠습니다. 현재 서해안과 제주에는 강풍주의보가 발효 중이고요. 그밖에 전국으로도 평소보다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내륙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 낮기온은 서울과 춘천이 16도, 대전 18도 예상 되고요.
남부지방은 광주가 18도, 부산 19도로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크게 낮아지지만, 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해서 일교차가 극심하겠습니다.
이번 추위는 일요일 낮부터 차츰 풀리겠고요. 강원영동지역으로는 대기가 건조해지겠습니다. 단풍 나들이 계획 세우셨다면 불씨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비 #가을 #일교차 #추위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녀 학폭 논란' 김승희 의전비서관 사퇴…″부모로서 책임감″
- [단독] 환불 안 되는 B2B 모바일상품권…7년간 미사용 500억 원
- ‘마약 혐의’ 톱스타=이선균 측 `공갈·협박받아...고소장 제출`(공식입장)
- 이재명, 지팡이 없이 3일 만에 출석…주2~3회 나올 수도
- ″이스라엘 방향 미사일 격추″…바이든 ″대규모 긴급지원″
- [단독] 성폭행 계부 피해자 영상까지 촬영…아동청소년법 위반 혐의 추가
- 배우 이선균 마약 의혹으로 경찰 내사 받아…″공갈·협박에 3억5천 줬다″
- 이선균 측 ″마약 수사, 성실히 임할 것…지속적인 협박은 고소″
- ″마네킹 아니었어?″…백화점 문 닫자 보석훔친 폴란드 남성
- 검찰, '통계조작 의혹' 전 정부 대통령기록물 압수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