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비’ 정지훈,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치 상대 전적 5대 4, 세트 전적 17대 14로 근소하게 젠지가 앞서는 모습이지만, 언제나 처럼 팽팽한 긴장감이 경기 내내 넘처 흘렀다.
젠지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벌어진 '2023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라운드 2일차 2라운드 T1과 경기에서 '쵸비' 정지훈이 승부처에서 아칼리로 한타 대승을 견인하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KBS아레나, 고용준 기자] 매치 상대 전적 5대 4, 세트 전적 17대 14로 근소하게 젠지가 앞서는 모습이지만, 언제나 처럼 팽팽한 긴장감이 경기 내내 넘처 흘렀다. 하지만 두 팀 모두 웃을 수 없는 상황에서 승리의 여신이 선택한 팀은 젠지였다.
젠지가 ‘쵸비’ 정지훈의 특급 캐리를 앞세워 ‘페이커’ 이상혁이 이끄는 라이벌 T1을 꺾고 2승 고지를 밟았다.
젠지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벌어진 ‘2023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스위스 라운드 2일차 2라운드 T1과 경기에서 ‘쵸비’ 정지훈이 승부처에서 아칼리로 한타 대승을 견인하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쵸비’ 정지훈이 현장 관객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