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최유리 선수 '파밀레' 사용 후기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안마의자 '파밀레'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유리 선수는 영상에서 "평소 고강도 훈련을 많이 하고 돌아오면 소파에 한참 늘어져있기 마련인데 마사지가 되는 소파라니 좋다"며 "차분한 베이지랑 브라운 톤이라서 우아한 느낌에 사이즈도 콤팩트하다"고 말했다.
최유리가 선택한 파밀레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바디프랜드가 선보인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여자축구 국가대표 최유리가 안마의자 '파밀레'를 직접 사용한 후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최유리 선수는 영상에서 "평소 고강도 훈련을 많이 하고 돌아오면 소파에 한참 늘어져있기 마련인데 마사지가 되는 소파라니 좋다"며 "차분한 베이지랑 브라운 톤이라서 우아한 느낌에 사이즈도 콤팩트하다"고 말했다.
이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가장 편안해하는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며 "회전형 다리 마사지부를 돌리면 종아리까지 마사지 해준다"고 덧붙였다.
최유리가 선택한 파밀레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바디프랜드가 선보인 제품이다. 가로 길이 70cm, 중량 55kg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에 안마의자 후원
- 바디프랜드, 준법감시 체제 확립…"법·윤리 준수 최우선"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출시 한달만에 7천대 판매
- 바디프랜드, 지난해 폐기 안마의자 5681톤 회수…"ESG 경영 앞장"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