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F4, 유쾌한 에너지로 ‘천태만상’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유쾌한 입담과 라이브로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불타는 F4는 20일 방송된 SBS 러브FM '윤수현의 천태만상'(이하 '천태만상')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불타는 F4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선공개곡 '인생극장' 라이브를 선보였다.
또한 불타는 F4는 'NO징징'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오후 시간 청취자들의 흥을 돋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유쾌한 입담과 라이브로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불타는 F4는 20일 방송된 SBS 러브FM ‘윤수현의 천태만상’(이하 ‘천태만상’)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불타는 F4는 높은 텐션으로 등장해 출연 소감부터 전했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 기념 팬미팅 ‘나이스데이’에 대한 스포일러도 일부 공개됐다.
김중연은 “역사상 가장 가까운 소통의 자리”라고 말했고, 민수현은 “팬분들과 정말 가까이서 이야기 나눌 수 있지 않을까”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불타는 F4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선공개곡 ‘인생극장’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에 청취자들은 “눈 감고 극장 온 기분으로 듣고 있다”, “제 인생극장도 불타는 F4와 동시 상영 중” 등의 호평을 보냈다.
네 명이 함께 활동하며 느낀 장점에 대해 김중연은 “의지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 자체가 부담감이 적어지는 것 같다. 웃을 일이 많아진다”고 답했고, 불타는 F4는 이어진 밸런스 게임 코너에서도 다양한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을 전하며 웃음을 안겼다.
또한 불타는 F4는 ‘NO징징’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오후 시간 청취자들의 흥을 돋웠다. 간단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신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 무대에 DJ 윤수현은 “긍정적인 노래”라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끝으로 불타는 F4는 향후 계획에 대해 팬미팅부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까지 전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해 이어질 활동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1차례 프로포폴 투약”…유아인, 불구속 기소 [MK★이슈] - MK스포츠
- “필로폰 술에 희석해 투약”…남태현·서민재 혐의 인정 [MK★이슈]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장원영, 뽀얀 피부+감탄 나오는 우월한 몸매·비율 - MK스포츠
- ‘시즌 아웃’ 네이마르 “인생 최악의 순간” 십자인대파열에 좌절 - MK스포츠
- “놀랐다, 그냥 강한 게 아니라 정말 강해” 막아야 이기는 ‘메가-지아’ 원투펀치, 차상현의
- KOVO 데뷔전 치르는 오기노 감독 “내 굿즈 상품에 놀랐어, 한국 배구 인기 실감” - MK스포츠
- “메가! 메가급 파워를 보여줘, 오늘은 강소휘 괴롭히는 데 집중” 고희진의 바람 그리고 준비 [M
- 현대글로비스·충북고, 전국체전 럭비 종목 각 부 우승…“축하 인사 전한다” - MK스포츠
- 60.1이닝→83.2이닝→62이닝→62.1이닝…‘예비 FA’ 베어스 투수조장에 누가 돌을 던지랴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