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가 결혼했다, 상대는 일본계 미국 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결혼했다.
상대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20일 공식입장을 내어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최근 양가 가족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온리 더 브레이브' '사랑 없는 숲' '굿 트러블'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결혼했다. 상대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20일 공식입장을 내어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최근 양가 가족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치렀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만나 친한 동료로 지냈고 서서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4월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소속사는 “당시에는 친구 사이였다”고 한다.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온리 더 브레이브’ ‘사랑 없는 숲’ ‘굿 트러블’ 등에 출연했다. 소속사는 “(결혼은)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남지은 기자 myviollet@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스라엘 “포격→지상군→새 정권 수립, 3단계로 전쟁 치를 것”
- 의전비서관 ‘자녀 학폭’ 논란…윤 대통령, 반나절 만에 사표 수리
- 경찰,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 내사…재벌 3세 등 8명 연루
- 국민연금 “이재용 1심 판결 나면, 손해배상 소송 준비”
- 다니엘 헤니가 결혼했다, 상대는 일본계 미국 배우
- 윤 지지율, 반년 만에 30%…TK마저 두 달 연속 돌아섰다 [갤럽]
- “의대 증원만으론 쏠림 가속화”…지역의대 신설 목소리 봇물
- 마약 내사 배우, 이선균이었다 “지속적 협박 받아”
- 이태원 유족, 고려대 2억 기부…“딸 일기장에 적힌 버킷리스트”
- ‘1년에 딱 한 번 개방’…베어트리파크 단풍낙엽산책길 가볼까